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민의당 박지원원내대표 정말 너무하네요.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16. 12. 1.
반응형

국민의당 박지원원내대표 정말 너무하네요.

 

국민의당을 좋아하지않은 대한민국 국민으로

 

이건 아니다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더불어 민주당도 국민의당도

 

대통령 심판하자 말만하지 국민들에 소리에는

입도 닫고 귀도 닫은것같네요

 

여당에서 저리 나오면 거기에 맞는

대안으로 국민에 뜻을 전달하라고

뽑아놓은 국회의원인데

 

빨리 심판하자고 이야기 할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9일까지 미루는 모양세를 취하는건

도저히 납득이 가질않네요~

 

특검후보도 이랬다 저랬단

 

새로뽑힌분이 박지원원내대표가 추천한

인물이라고 하던데....

 

우병우씨와 친분때문에 벌써부터 잡음이

들리는데...무슨 계산으로 그런분을

특검으로 추천했는지 뭍지 안을수없네요

 

언제까지 똥볼만차는지 지켜보려고 해도.

가슴이 무너지네요

 

박지원원내대표님

 

이건아닌것같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국민에 뜻을 전달해주어야할

야당 원내대표로

정치적 계산만 하고 있으니...

 

어쩌라는건지 알고싶네요

 

정치를 오래해서 인지

너무 계산적이라는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데...

 

이건 아니죠?

 

누가 아군이고 누가 적군인지

알고싶습니다.

 

언제까지 그렇게 하시는지 지켜보겠습니다.

 

이번주 촛불 집회에도 나갑니다.

 

누구도 아닌 국민의당떄문에 나갑니다.

 

억장 무너진 국민들에 가슴에

대못을 박고 언제까지 국민의 뜻이라고 이야기 하실지

 

지켜보겠습니다.

 

정치가 나라를 못바꾼다면 국민이

정치를 바꾸겠습니다.

 

최순실, 박근혜,김무성,박지원

 

모두 똑같습니다.

 

반성하십시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