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슈

KB국민카드 이지올카드 신한카드 딥 메이킹 고객이 취향도 혜택도 DIY카드상품 출시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20. 7. 4.
반응형
KB국민카드 이지올카드 신한카드 딥 메이킹 
고객이 취향도 혜택도 DIY카드상품 출시 



카드업계에서 빅데이터 기술 발전과 함께 
고객 개개인의 입맛에 맞춘
초개인화 DIY(Do It Yourself)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DIY상품은 할인 혜택과 한도 구조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재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고객 개개인은 필요 없는 혜택은
빼고 필요한 혜택은 더하며 본인에게
꼭 맞는 소비 생활을 제공받을수 있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초개인화 DIY 카드
KB국민 이지올 티타늄 카드와
KB국민 이지올 카드를 출시했다

-


해당 상품은 최대 20개 할인 영역 중
고객의 카드 이용 패턴에 맞춰 할인 받고자 하는
영역과 월 최대 할인 한도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변화된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형태로 할인
영역과 할인 폭도 변경 가능하다

또 혜택 설계가 번거로운 고객을 위해
자동 할인(AUTO) 모드
선택 시 고객의 카드 이용 내역을
분석해 매월 카드 이용이
가장 많은 4~12개 영역을 자동으로 선정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최초 발급 시 자동 할인 모드로 기본
설정되며 카드 수령 후 매월 1회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선택 할인 모드 등
희망하는 형태로 변경할 수 있다
-

앞서 신한카드가 출시한 바 있는
DIY형 초개인화 카드
‘신한카드 딥 메이킹(Deep Making)’
‘신한카드 딥 테이킹(Deep Taking)은
 지난 5월말 기준 10만장 발급을 돌파했다



신한카드 딥 메이킹은 적립받을 영역과
적립률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

1개 영역에서 1~5%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률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총 17개 영역 17%
적립률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다



신한카드 딥 테이킹은 카드 사용액 기준으로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을 자동으로 선정
월 최고 5만포인트가 적립된다

17개 영역 중 해당 월에 가장 많이 이용한 5개
영역에서 각각 사용금액의 2%가 자동 적립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