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가수 비 복귀(최고의 선물)가요계로 돌아오네요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17. 1. 13.
반응형

가수 비 복귀(최고의 선물)가요계로 돌아오네요

 

안녕하세요 웅아범인데요

 

 

2년전 콘서트장에서 만났던 가수비씨가 돌아오네요

 

월드스타라는 타이틀이 있는

국내 최고에 연예인이데요~

 

항상 바쁜 스케줄가운데도 드라마,영화,음악등

다체로운 활동을통해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리는 대표적인 엔터테이너인데요

 

그런 비씨가 컴백을 앞두고있습니다.

 

바로 최고의 선물이라는 앨범을 통해서인데요

 

특히 이번 컴백을 위해 월드스타이자

가까운 절친으로 알려진 연예인 싸이씨가

도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니 싸이씨도보고싶네요

ㅎㅎㅎㅎ

 

 

특히 이번 노래는 90년대 감성이 돋보이는 팝발라드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미디엄템포의 음악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싸이씨가 프로듀싱을 맡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하는데요

 

작사뿐만 아니라 작곡까지 정말 싸이씨도 대단하지만

이를 자신의 음악으로 만들어 돌아노는 비씨또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것같습니다.

 

이번 앨범은 네이버 V-f라인 컴백카운트다운 방송을 통해

신곡을 공개한고 합니다.

비씨가 보여줄 잔잔한 발라드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비씨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