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큰아들 초등학교 운동회(가을운동회)를 다녀왔어요/초등학교 체육대회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17. 1. 15.
반응형

큰아들 초등학교 운동회(가을운동회)를 다녀왔어요

초등학교 체육대회

 

오늘 일정과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우리 큰아들 마지막 운동회 사진이 있더라고요~

저도 바쁜일정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랜시간을 자주 보내주지 못해서 조금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이날 운동회를 준비 한다고 많은 연습을 한것같더라고요

 

날씨가 조금 더웠을텐데도

 

초등학교 운동회 한다고 어렸을때만 생각하고...

 

갔었거든요!

그런데...왱걸.. 입구부터 커다란 플랜카드도 붙여 놓고

 

이제 6학년 마지막이기에 조금 아쉬운 마음이 생기기까지

하더라고요~

우리아들이 얼마전 이곳학교로 전학을 오면서

 

그전에 있던 학교에서는

 

학부모 참여를 독려 하지 않아

가본적이 없음...친구은 아들 운동회라고

회사에 거짓말하고 가곤 했는데요

 

저는 거짓말을 하고 싶어도 갈떄가 없어

 

직접 가본적이 없어 조금 아쉬웠어요~ㅎㅎㅎ

그런데 가보니 학부모들도 참여 할수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 해주셔서

달리기 부터 시작해서 프로그램 중간중간에 불러줘서

학부모들 경기까지 즐겁게 하더라고요

그리고 학교 선생님들이 하시는게 아니라

전문 업체 사회자아저씨가 와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니 재미도 있었던것같았습니다.

 

그날 함께 운동회에 참여한 웅이 할머님

우리 어머니경기까지

알차게 준비 한것같아서 편하게 놀다온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이곳 병설유치원에 다니는 막내아이까지

참여 할수있는 경기가 있어서

 

아이들도 재미있게 놀수있었네요~ㅎㅎㅎ

 

이제 선생님들이 안하시는구먼...

 

제가 어렸을떄는 더운 날씨에도 운동장에

나가서 율동하겨 경기연습하곤 했던 기억이 나긴하던데

 

이제는 교육방향이 바껴서 운동회만큼은 선생님들도

편하게 휴식을 취하시는구나

라는 생각이 드니까 마음 한편편해지더라고요

그리고 도시락도 필요없더라고요

선생님이 학교에서 아이들은 급식을 먹을꺼라

부모님들만 드실 음식만 준비 하라고 헀다고

조금 부담이 줄었다고 아내가 좋아하더라고요

ㅎㅎㅎㅎ

 

예전에 운동회한다면 죄지은 사람처럼

학교에 갔다던 우리엄마~

 

이제 시대가 바뀌긴 했구나 라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암튼 아이들과 함께한 초등학교 운동회

즐겁고 편하고 재미있었어요~

 

이제 볼수없는 큰아들 운동회

마지막 운동회였기에

조금에 아쉬움도 남았지만 그래도 행복했습니다.

 

제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큰아들 운동회경기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즐거운 시간 만들어 주신 이벤트업체 담당자와

학교 담당 선생님꼐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