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VN드라마 도깨비 종영 시청률 폭팔(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끝나지 않은 사랑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17. 1. 22.
반응형

TVN드라마 도깨비 종영 시청률 폭팔(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끝나지 않은 사랑

 

 

 

 

 

 

어제 드라마 도깨비가 대막에 종영을 하였는데요

 

1회부터 많은 이슈를 만들어 내며 도깨비 사랑에 국민들이

빠졌는데요~

 

요즘 많은 이슈가운데도...단연 으뜸은 도깨비가 아니였을까 싶어요

 

그만큼 TVN드라마로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낸것같아요~ 특히 공유 김고은

커플에 가슴아픈이야기 부터

 

저승사자 이동욱씨와 유인나씨에 러브스토리도

많이 웃고 울게 만들어 준것같은 드라마인데요

 

저렇게 멋있는건 반칙아닌가 싶을정도로

멋있고 또 멋졌던것같아요

 

시청률또한

 

20.5%라는 기념비적 드라마로 기억될것같습니다.

 

지상파에서도 최근 이런 시청률을 보인적이

없기에~~ 드라마 공화국으로

TVN을 칭하는건 시간문제인것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대세배우

공유 김고은을 앞세운 실험적인

드라마였기에 더욱 그러하다는

평가를 받는것같습니다.

 

그리고 또한 1회부터 많은 볼꺼리

제공과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내용은 헐리우드 영화 못지 않은

박진감을 만들어 냈던것같습니다.

 

앞으로 당분간 무슨재미로 살아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지난 몇달간 도깨비를 통해 즐겁고

많이 웃고 울었네요

 

배우분들 스테프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도깨비 드라마 팀 화이팅!!!!

 

그리고 죽어서도 이들에 사랑이 다시 이어질수있는

스토리도 아주 좋았어요~

 

하마터면 작가님 그리고 감독님 아주아주 미워할뻔~~ㅎㅎㅎㅎ

 

감사했어요~^^

 

앞으로 TVN응원할꼐요~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