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17

얼굴 주름살 없애는 방법/주름관리방법 얼굴 주름살 없애는 방법/주름관리방법 안녕하세요 웅아범인데요 오늘은 젊게 사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젊어지고 싶은 욕심은 과거나 미래나 앞으로도 쭉~~ 고민일것같은데요 최근에는 바쁜 일상스트레스로 인해 피부가 혹사 되고있다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많은 관심이 가는 분야인데요 저또한 어쩔수없는 사람인지라 뷰티쪽에 점점 관심이 많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우선 오늘은 얼굴에 생긴 주름살 관리 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들께 몇가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번 읽어 보시면 여러분들에 젊은피부 유지에 많은 도움이 되실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ㅎㅎㅎ 흡연,음주,스트레스등 다양한 분야에서 피부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주는 요소들이 있기에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음을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전문.. 2016. 10. 31.
겨울철 피부건조 가려움증 해결 꿀팁 겨울철 피부건조 가려움증 해결 꿀팁 날씨가 추워지면서 찾아오는 질병중에는 감기를 비롯하여 피부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는데요 주변 지인중에 가을과 겨울철 가려움증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아 오늘은 가벼움증을 완화하고 치료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꿀팁을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부건조시에는 뜨거운 물로 샤워하는것은 삼가해야 합니다. 피부에 건조함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뜨거운 물로 샤워를 삼가 해야된다는 이야기는 너무나 많이 알려진 사실인데요 미지근한 물이나 체온보다 1~2도 정도 높은 물로 샤워를 하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는 피부에 있는 수분증발을 유발시켜 건조를 가속화 하기 떄문이라고 하는데요 전문가들은 겨울철 샤워 횟수로는 1주일에 1~2회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또한 샤워후에.. 2016. 10. 31.
아이폰7 인터넷속도 우리나라에서만 느린것같네요 아이폰7 우리나라에서만 느린것같네요 얼마전 인터넷을 검색을 하다보니 최근 가장 핫한 아이폰7에 관한 속도와 관련된 내용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얼마전까지 갤럭시7을 쓰다가 폭발에 위험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다시 아이폰7으로 갈아탔는데 그런데 생각보다 인터넷 속도라던가 대체적인 속도가 많이 느린것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저만 그런것이 아니라 같은 직장에 다니는 친구들 2명도 저와 같은 이야기를 하고있어 인터넷을 통해 얻는 기사에 내용을 추려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이폰7이 출시한 미국과 중국에 비해서 인터넷 속도가 많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는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있는데요 이유인즉슨 바로 모뎀칩이 우리나라 인터넷 상황에 맞는 제품을 탑제 .. 2016. 10. 24.
가수 싸이 도성풍운3 출연 중국 영화데뷔? 가수 싸이 도성풍운3 출연 중국 영화데뷔? 월드 스타 싸이가 주윤발씨 주연 영화 도성풍운3에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은 지난 여름부터 회자되었는데요 이번에 도성풍운3에 싸이씨 출연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이 소개되어 눈길을 끓었습니다. 이번 영화는 우리나라에서 인기를 끓었던 영화 `도신`에 마지막 시리즈라고 알려지면 중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 주윤발씨의 팬들까지 영화 홍보에 나서면서 벌써부터 흥행 대박 조짐이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영화에 연출을 맡은 왕정감독은 영화에 중요한 장면이 될것으로 예상되는 주윤발씨와의 장면을 위해 직접 싸이씨를 캐스팅했다는 후문이 있더라고요 그만큼 이영화에 가장 잘어울릴것같은 사람이 바로 싸이씨라는 생각때문인데 영화의 스틸컷을 통해 공개된 싸이씨의 출연 장면에는 카드를 .. 2016. 10. 24.
영화 럭키 400만명 돌파...유해진형님 축하드려요~ 영화 럭키 400만명 돌파 요즘에 가장 핫한 영화 럭키가 400만명이 돌파했다고 하네요 얼마전에 유해진씨 주연 영화가 개봉한다고 하여 친한 후배와 함께 럭키를 보고 왔는데 영화 상황이 조금 억지스럽지 않을까 싶어 유치할것같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고요~ 유해진씨의 킬러 아닌 킬럭 역활도 좋았고 내용도 그다지 유치하지 않고 곳곳에 숨겨진 웃음에 포인트로 인해 재미있게 본것같은데요 최근에 출연중이신 삼시세끼에서는 따뜻함도 느껴지는 배우같아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배우가 된것같아요~ ㅎㅎㅎㅎ 차승원씨와 캐미도 좋고 암튼 400만명 관객 돌파하신것 너무 축하 드리고 앞으로도 유쾌한 영화 즐거운 프로그램을 통해 자주 뵙고싶네요~ 유해진씨 주연영화 럭키 화이팅! 2016. 10. 23.
다음 카카오 캐릭터 라이언 인기 다음 카카오 캐릭터 라이언 인기 얼마전 강남에 있는 카카오 프랜즈 샵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에 젊은 사람들이 애타게 찾고있는 캐릭터가 있었는데 바로 후라이(후드티를 쓴 라이언)이 었습니다. 이미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선물로 주고 받을 만큼 고공 인기중이라고 하던데요 저도 관심이 생겨 구매하시는 분들을 자세히 지켜보니 젊은 여성들이 많더라고요 이미 다음 카카오톡 메신져를 통해 입소문을 통한 마케팅과 젊은 이들에 감성을 자극하는 애처러워 보이기도한 라이언은 언뜻보기에도 친근함을 넘어 익숙함이라는 단어가 잘어울리는 캐릭터더라고요 예전 일본 헬로키티라는 캐릭터가 출시되었을때 어린이 뿐만 아니라 성인들에도 인기를 끓었던 그런 현상과 비슷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비슷한 현상을 겪고있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관심.. 2016. 1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