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28

DJDOC수취인분명듣기/미스박 듣기-광화문집회 출연무산 DJDOC수취인분명듣기/미스박 듣기-광화문집회 출연무산 광화문집회 출연으로 화재가 되었던 DJDOC가 신곡 수취인분명곡이 여성 비하가 들어있다고 판단해 출연이 결국 무산되었다고 하네요T T 다들 기대가 많으 셨을텐데... 저도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오늘 드뎌 수취인분명 미스박 음원공개되어 들어봤는데 DJDOC다운 풍자와 시사가 들어있는 곡이라 많은 화재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그리고 광화문광장에서 5차 집회가 예상순조롭게 평화롭게 잘진행되길 바라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2016. 11. 26.
5차 광화문 촛불집회 DJDOC 수취인분명(미스박) 가사,안치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와 함께 5차 광화문 촛불집회 청와대 200M앞까지 간다. 연예인 DJ.DOC 수취인분명(미스박),안치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와 함께!!! 우리모두 함께 합시다!!!! 경찰이 안전과 교통안전등에 이유로 불허했던 집회 가능 범위를 법원이 허용했습니다. 이번 촛불집회는 그동안의 집회보다 많은 인원들과 함께 하는 최대 인파가 예상되며, 지난 4차문화재에는 100만여명의 시민들이 전국에서 문화재에 참여 하였지만 이번 5차 광화문 촛불집회에는 전국에서 진행된 문화재가 광화문 서울광장에서 진행될것으로 으로 예상되어 안전한 집회가 될수있도록 허용범위를 확대 한다고 이유를 밝혔는데요 지난 2차3차 집회에서도 전세계가 놀랐던 세상에서 가장 폼난 집회가 되었다는 결론이 나며 이번에도 사법부가 허용한것으로 밝혔는데 수취인분명(미스.. 2016. 11. 25.
손석희 김무성 전대표 JTBC 출연영상 다시보기 손석희 김무성 전대표 JTBC 출연영상 다시보기 김무성 전대표가 대선 불출마를 선언 한 이후에 국민 뉴스 JTBC에 출연해 현재 정국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 했는데요 현재 비박계를 중심으로 박근혜대통령 탄핵을 주도 하고 있는 주축 인물이기에 인터뷰하는동안 손석희 아나운서 특유의 진중하면서도 날카로운 질문들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최순실씨관련한 질문에서는 김무성 대표에 입장을 들어보며, 현재 정국에 대한 해법도 찾아 보았습니다. 김무성 대표가 말하는 탄핵에 참여한 의원숫자는 40여명이며 앞으로 숫자는 더욱 늘어 날것이라고 이야기 하여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힘을 실어 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김현욱 법무장관과 최재경 민정수석에 대한 사퇴 관련하여서는 정확한 팩트는 잘모르지만 대통령의 법죄행위에 대해 검찰에.. 2016. 11. 25.
새누리당 이정현 예수비유 듣기.....후폭풍 걱정입니다. 새누리당 이정현 예수비유 듣기.....후폭풍 걱정입니다. 오늘 새누리당 이정현대표가 인류를 위하여 죄없이 못박힌 예수님에 비유해 크리스찬을 비롯해 많은 시민들에게 비난을 받는 하루가 되었네요 기독교인이라면 또는 크리스찬이라면.... 이런일에 예수님이 이름이 언론...특히 특정인에 입에서 나오는 일에 불쾌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또한 크리스찬으로써... 이정현대표가 말한 가롯유다는 누군지 알겠는데 예수님은 누구랑 비교하는지 신을 숭배하는 분이랑 비교하다니... 정말 ㅉㅉㅉㅉ 너무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리 막가는 정권이라고는 하지만 할소리와 하지 말아야 될소리를 구분하지 못하는것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이제 크리스찬들이 들고 일어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난주 광화문광장에서 모였던 인원보다.. 2016. 11. 24.
와이셔츠 옷주름 펴는법-와이셔츠 다림질 고수되는방법 와이셔츠 옷주름 펴는법 와이셔츠 다림질 고수되는방법 한창 잘 자라는 아이들의 옷은 금방 작아지기 때문에 흔히들 단을 내려 옷을 키워입는 일이 많다 그러나 오랫동안 접혀있던 주름 자국이 좀처럼 잘펴지지 않아 속상할때가 있다 이럴땐 물에 식초를 작을 술로 1숟가락 정도 타서 분무기로 뿌려 다림질하면 주름이 잘펴진다 속옷이나 셔츠등 피부와 직접 접촉이 많은 옷감은 대개 식물성 섬유다 그러나 즈봉이나 점퍼등의 겉옷은 마찰에도 잘견디는 질긴 내마모성이 강항 합성섬유인 것이 대부분인다 합성 섭유는 대개 약 알칼리성으로 여기에 식초를 뿌리면 중화되어 열고정성과 가소성이 약화된다 열고정성이란 예컨데 다리미의 열로 주름이 한번 잡혀지면 그형태 그대로 유지하려는 성질이고 가소성 이란 외부의 힘에 의행 한번 형태가 이루어 .. 2016. 11. 24.
가수 산이(나쁜년)나쁜X 듣기 가수 산이가 11월23일 새로운 곡을 발표했는데요 가사가 정부 비판관련 내용이 담겨 있어 파장이 예상되네요 가사내용은.... 최순실 정유라 그리고 박근혜대통령 관련한 것이기에 듣기에는 거북할수도 있겠지만 시국이 이렇다보니 또다른 이슈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2016. 11.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