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10

2017 새해목표 금연방법 2017 새해 금연방법 안녕하세요 웅아범입니다. 요즘 회사일때문에 바뻐서 글을 자주 남기지 못했는데요 앞으로 자주와서 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2016년 동안 여러가지 일이 있었지만 시간이 가기는 가나봅니다. 이제 하루뿐이 남지 않았는데 가는 해를 아쉬워하기 보다는 새로운 해에 대한 기대로 오늘하루를 보내려고 합니다. 2017년이 다가오면서 어떤 계획을 세우시나요? 저는 작년 2016년 첫날에 금연을 계획해서 아직까지 금연을 하고 있는데요 생각처럼 쉽지 않았던것같습니다. 제가 금연에 성공했던 물론 아직까지 금연에 100%성공했다고 이야기 할수는 없지만 나름 1년이라는 시간동안 잘참을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릴께요~ 저도 지난 10년 넘게 흡연자로 살면서 많은 곳에서 질타아닌 질타를.. 2016. 12. 31.
무한도전 빅뱅<GD(지디),TOP,대성,태양,승리출연> 5년만에 출연 미리보기 무한도전 빅뱅 5년만에 출연 미리보기 오랜만에 무한도전에 반가운손님들이 오는데요 바로 빅뱅 맴버들입니다. 5년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돌아오는 만큼 팬들에 기대도 큰것같은데요~ 이번 출연으로 다시한번 더 무한도전에 시청률이 껑충 뛰어 오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ㅎㅎㅎㅎㅎ 특히 지디씨는 얼마전 있었던 무한상사에 특별출연해 연기자로써에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분들께 지디한테 저런모습이 있었나? 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멋진 모습보여주셨잖아요~ 이번에도 기대하겠습니다. 2016. 12. 17.
그것이알고싶다. 박근혜 대통령 오촌살인사건 추적 한다 그것이알고싶다. 박근혜 대통령 오촌살인사건 추적 한다 이번에 국민 볼꺼리 그것이알고싶다에서 이번에는 박근혜대통령에 주변 측근 미스터리사건을 다룬다고 밝혔는데요. 박용철,박용수씨간 살인사건이 발생한 사건인데인데 사건에 요지는 조폭출씨 박용철씨가 육영재단의 주요재판에 증언을 앞두고 사망했는데요 서울모처에 술집과 노래방에서 사촌인 박영수씨와 박용철씨가 술을마신후 택시를 타고 산으로 올라가 박용수와 박용철씨 두명다 사망하였다 박용철씨는 전직 조폭출신으로 과거 역도등 운동에 탁월한 실력을 갖춘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체구가 상당히 좋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가해자로 지목된 박용수씨는 외소한 체구와 성품으로 절대 살인을 할수있는 상태가 아니였음에도 박용수씨가 박용철씨를 살인후 박용수씨마져 나무에 목을 메어 사망한 일인데.. 2016. 12. 16.
아이폰7 강제 재부팅 방법 아이폰7 강제 재부팅 방법 안녕하세요 웅아범인데요 요즘 날씨 많이 춥죠?감기 환자분들도 많으시고 다들 몸관리 잘하시기 바랄께요~^^ 오늘은 아이폰7 강제 제부팅하는방법에 대해서 여러분들께몇가지 정보를 알려드리려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로상당히 만족하며 사용중인데요 얼마전부터 다운대는 현상때문에 조금 불편함을 느껴지던데요 아마 아이폰 유저라면 한번쯤 느껴보았을 겁니다 그래서인지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다가아이폰으로 한번 가볼까 싶어 사용하다가불편해 다시 안드로이드로 가시는 분들도 있는듯합니다.T T 다운시 사용하는 꿀팁을지금부터 여러분들꼐 알려드릴께요~ 그리 어렵지 않으니 한번따라 해보심 아하~~ 하고 생각 되실겁니다^^ PC의 경우 다운되면리셋버튼을 아주 쉽게 눌러 제부팅하면되.. 2016. 12. 13.
조대환민정수석 내정자.... 민정수석 내정자 조대환 박근혜대통령이 탄핵직전 조대환씨를 민정수석을 내정하고 떠났는데요~~ 세월호당시 특조위활동에 발목을 잡으며 편파적인 성향으로 알려져 지금 상황에서 왜하필 이런선택을 해야만 했는지 모르겠네요 조대환 내정자는 황교환 대통령대행과 박한철헌법재판소장과 사시동기라고 합니다. 과거 조대환 민정수석내정자는 대우조선에 사외이사로 추천되었다가 경력이 없는것을 문제삼아 낙마했던 적이 있으며 세월호 특조위 당시에 위원장에게 정치편향적이며, 세월호를 가르켜 전립품 잔치를 하려 한다고 말해 유가족에 가슴을 아프게 했는데요 최재경 민정수석에 빈자리를 조대환 내정자가 내정되면서 끝까지 대통령직에 미련을 남겨두었습니다. 끝까지...한번 해봅시다. 2016. 12. 10.
국정조사 스타 안민석 박영선 손혜원의원님 국정조사 스타 안민석 박영선 손혜원의원님 요즘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 청문회를 지켜보면서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사실이 부끄럽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배려에 아이콘 이완영의원 부터 모르세 김기춘 전비서실장과 대기업총수들이 에 질의하는 모습들까지 내가 사는 대한민국이 어쩌다 이렇게 되었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나마 위로가 되는건 더불어민주당의원들께서 애쓰시는모습이 위로가 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손혜원 안민석 박영선. 이외에도 청문회를 이끌고 계신분들도 국회의원님들 tv를 통해 그동안 국회의원들한테 조금 실망했던일들도 이번 일들로 인해 조금은 믿음이가더라고요 그리고 김기춘씨의 모르쇠를 한번에 깨버린 박영선의원님 에 자료 공개 감사했고요 손혜원의원님에 배려로 인해 빛을 보았네요 안민석의원님 앞으로 응원할께요 .. 2016. 1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