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9

윤석열 검사,박영수특검 우병우 소환-특검 이번엔 우병우 구속되나 특검조사 윤석열 검사,박영수특검 우병우 소환특검 이번엔 우병우 구속되나 특검조사 국정농단의 정중앙에 서있는 우병우 전민정 수석이 18일 오전 특검 사무실로 전격 소환될예정입니다. 많은 의혹에 한가운데 서있지만 법을 너무 잘알고있어그동안 법망을 잘빠져 나갔지만 이번만큼은 쉽게 빠져 나가기 힘들것으로 보인다 얼마전 발견된 안종범 수석의 수첩에서 발견된 우병우 민정수석과 최순실과의 커넥션을 입증 가능한 메모의증거를 토대로 우병우 민정수석을 신문할예정입니다. 이번 특검의 소환내용은 정확히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지만 크게 3가지로 압축되어 보입니다. 첫째 최순실 농단사건을 알고도 묵인한 혐의와 이석수 감찰관 내사를 방해한 혐의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월호 수사방해등 그동안 의혹이 일었던 사건들에 대하여 강도높게 신문할예정입니다.. 2017. 2. 18.
모닝커피가 몸을 망친다 커피마시기 좋은시간은? 모닝커피가 몸을 망친다 커피마시기 좋은시간은? 이른아침에 일어나 마시는 커피를 모닝커피라고 불려지는데요 저또한 이른 아침에 잠을 깨기 위하여커피를 마시기를 좋아하지만 그만큼 전세계적으로 커피를 많이 마시는 민족이기도 하고 고종황제도 아주 즐겨 드셨다는 음료가 바로 커피였다니 커피사랑 DNA가 있는 민족이 바로 우리 민족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오늘 신문을 보니 이른아침에 마시는 커피는 뇌에 카페인을 공급하여 뇌세포를 죽게 하여뇌건강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신체활동을 방해하기에몸에는 아주 해롭다고 합니다. 또한 술마신 다음날 숙취를 위하여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에게도상당히 해롭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또한 신체에서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호르몬으로 알려진 코르타솔은 각성및흥분상태로 몸을 만들고 코르타.. 2017. 2. 15.
제51회 슈퍼볼 레이디가가 하프타임 공연 다시보기 고고~~(하프타임공연 실황) 레이디가가 슈퍼볼 공연 다시보기 고고~~ 안녕하세요 웅아범이예요! 어제 5일 미국텍사스주 휴스턴 NR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던 제51회 슈퍼볼에서 세계적인 가수 레이디가가의 하프타임 공연이 진행되었는데요 아마 슈퍼볼 최고에 시청률을 기록하지않았을까 싶어지네요 레이디가가는 특유의 퍼포먼스 공연과 화려한 쇼를 준비하여 슈퍼볼 하프타임을 역대급으로 올려놓으며 역시 레이디가가다 라는 이야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레이디가가는 슈퍼볼 하프타임공연에서 고난위도의 와이어를 이용한 공연과 파워숄더디자인의상을 착용한후 갓블레스 아메리카를 시작하여 와이어에 의지하여 건물 옥상에서 공연장으로 내려오는 멋진 퍼포먼스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레이디가가의 하프타임 공연은 레이디가가의 히트곡인 포커페이스 배드로맨스 텔레폰 져스트 댄.. 2017. 2. 7.
UFC 정찬성복귀전 ko승리 동영상 보기(정찬성 버뮤데즈) UFC 정찬성복귀전 ko승리 동영상 보기(정찬성 버뮤데즈) 풀버전입니다. 한번 보세요^^ 2017. 2. 5.
UFC정찬성 복귀전 승리~~1라운드 KO승 UFC정찬성 복귀전 승리~~1라운드 KO승 코리안 좀비 정창성이 완벽한 부활을 예고했습니다. UFC파이트 나이트 104메인이벤트 경기에 출전한 정찬성 선수는 상대 선수를 1라운드 타격전을 펼치며 승리했는데요 지난 2013년 8월 조제알도와의 경기에서 어깨가 빠지는 부상을 당하며 아쉽게 패배하였지만 가능성만큼은 최고였던 경기를 보여주며 차세대 UFC대표 주자다운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펼쳐진 경기에서도 버뮤데즈를 상대로 1라운드 2분 30초만에 깔끔하게 승리하며 최고에 경기를 펼쳤습니다. 레스링이 주기술인 버뮤데즈를 상대로 승리할꺼라고 예상했던 도박사들은 34%뿐이 되지 않았지만 멋진경기도 다음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앞으로 더욱 멋진 경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조제알도와의 .. 2017. 2. 5.
sbs 그것이알고싶다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 추적한다 sbs 그것이알고싶다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 추적한다 국민 탐정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오는 2월4일 부산에서 흔적도 없이 실종된 신혼부부를 추적한고하는데요 8개월째 흔적조차 알수없어 주변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는데요 다른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부산 신혼부부 사건은 아파트 엘리베이터 타서 집으로 올라가는 모습이 찍힌후 흔적도 없이 사라저 더욱 미스터리한 사건으로 기록되고 있는데 사라진 아내분은 부산에 한극단에서 연극배우로 활동중이신 최성희씨로 알려진 분인데요 실종된 2016년 5월27일 이전 극단을 운영하기 힘들다라는 이야기를 한후 종적을 감춰 신혼부부가 또다른 사건에 연류된것은 아닌지 그동안 경찰은 가능선을 열어두고 사건을 조사해왔다고 합니다. 한동안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국정농단사건등을 조사하며.. 2017. 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