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4

회사워크샵장소,기업워크샵 장소를 찾아서 회사워크샵장소,기업워크샵 장소를 찾아서 다니고 있는데요 오늘 5월말에 있을 회사 워크샵장소를 알아보기 위해 여러곳을 찾아 다녔지만...마음에 드는곳이 없네요 회사위치를 감안하고 그리고 워크샵 프로그램이 진행될 장소를 감안하니...어떤장소에서 해야 할지...정하질 못하겠네요 혹시 강원도쪽 괜찮은 워크샵장소가 있을까요? 참고로 고성이나 양양은 안되고...영월까지는 생각중인데 오늘 양양에 와보니...거리가 멀어서 그냥 포기했음 그리고보니 강원도쪽으로 내려오긴 했는데... 생각했던곳은 모두가 장소면에서 부족한 면이있어 안될듯싶고 그나마 오크벨리는 좋기는 한데.... 비용이 너무 부담되니. 워크샵 장소구하다가 오늘은 하루가 다지나가는구나 이왕 강원도쪽으로 내려옴김에 하루 자고 가야겠네요 함께 온 직원이랑 잼나게... 2017. 3. 28.
한국축구 한국잠비아 축구 하이라이트<이승우 백승호 선수를 통해 보게되네요> 한국축구 한국잠비아 축구 하이라이트 얼마전 월드컵 대표팀 경기를 보면서 걱정을 참~~ 많이 했었는데 한국 축구가 어쩌다가 이렇게 까지 되었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지난 25일 신태용 감독이 이끌고있는 20세 이하 대표팀 경기를 보면서 그래도 희망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프리카에 강호 잠비아 청소년 대표팀과의 경기에서 초반부터 간결한 경기 진행과 운영으로 4:1대승을 이끌어 냈습니다. 물론 경기 중심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B에서 활동중인 백승호 바르셀로나 후베닐A에서 뛰고있는 이승우선수 이승우,백승호 이 두선수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두선수발끝에 한국축구에 밝은 미래를 보게 되었는데 앞으로 남은 경기도 멋지게 승리해주길 기원해봅니다. .. 2017. 3. 28.
장편재난영화 세월호 이건뭔지? 오일권감독 영화 세월호 이건뭔지? 세월호 침몰 4주기를 맞아 영화 같지 않은 영화 "세월호"라는 영화가 개봉을 한다고 하는데... 제대로된 노이즈마케팅이네요 거기에다가 스토리펀딩에 참여하여 20만원이상 후원한 사람에게 제주도 여행권을 준다고 하는데..... 이거 뭔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아이들이 어딜가다가 사고를 당했는데 뭘하면 뭘준다고요? 잊지 말하야 할것이 또하나 생긴것같아~ 기분이 안좋네요! 감독이나...이창훈씨 개인적으로 팬인데.. 왜하필 이런 영화에 출연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안탓깝네요 예고편 보시고 판단하세요? 예고는 다큐인데 본편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세월호관련한 내용은 진실에 가까운 다큐가 궁금한거지 배우들이 리얼하게 재연하여 다시 장면을 상기시킬필요는 없을것같은데? 감독은 무슨 생각으.. 2017. 3. 24.
채널A먹거리 x파일 대왕카스테라 방송 대리점주들 망하라는건가? 채널A먹거리 x파일 대왕카스테라 방송 대리점주들 망하라는건가? 개인적인 의견을 적기에 앞서 안전한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취재진들에게 수고 한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몇일전 방송된 대왕카스테라 방송을 보면서 대리점주들에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마치 모든 카스테라 대리점에서 식용유를 대량으로 썪어 못먹는 음식을 만들어 판매하는것처럼 사실을 매도하는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소상공인들 한달벌어 한달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안에는 각기 사연이 있는 사람들과 누군가에 가장이며 누구에 아들딸들일겁니다. 차라리 업체 명을 공개했다면 이런 생각이 들지 않았을텐데 'D카스테라' 라고 적어 놓으면 다죽으라는 건가요? 방송 홈페이지에라도 해당업체를 공개하세요. 엉뚱한 사람들 죽어 나갑니다.. 2017. 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