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4

다스뵈이다 김어준에 미투운동 발언 금태섭 설전 다스뵈이다 김어준에 미투운동 발언 금태섭 설전 지난주 토요일에 업로드된 김어준에 다스뵈이다에서 딴지일보 김어준총수가 예언이라고 밝히며 했던 말이 지방선거를 앞두고 여야 정치인들에 한마디씩 하는모양새다 개인적으로 더불어 민주당의원들 과거 부터 쭉~~지켜보면 자기 밥그릇도 찾아먹지못해 야당 한나라당>새누리당>한국당 눈치나보면서 똥볼차고 있을때 그나마 지금에 더불어 민주당 분해직전에 나꼼수에서 그나마 유쾌한 해석으로 많은 국민들이 지지하고 응원했던것이 기억이 난다. 나는 개인적으로 김어준씨가 하는 말에 한표를 더해주고 싶다 최근정치를보면 프레임싸움인데 자유한국당 집권시절 있었던 무수히 많았던 구린네 나는 일들을 야당시절 민주당이 제대로 보고 제대로 응대했으면 나꼼수는 탄생하지 않았을겁니다. 온몸으로 정권에 부.. 2018. 2. 25.
17일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쇼트트랙 경기 금메달 쏜다 17일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쇼트트랙 경기 (심석희,김아랑,최민정) 금메달 쏜다 오늘 17일 세계최강 여자쇼트트랙 선수들이 금메달 사냥에 나섭니다. 오늘더욱 기대가 되는것은 저녁 7시부터 7시 20분 심석희,김아랑,최민정이 각각 여자쇼트트랙 예선전경기가 진행되어 지며 결승전 경기는 오후 9시에 펼쳐질예정입니다. 이번 여자 쇼트트렉경기는 최민정(랭킹1위),심석희(랭킹2위) 선수들이 든든히 대한민국 쇼트트랙선수들을 이끌것으로 예상되며 36명의 선수들의 경합을 펼쳐 최종 금메달 사냥에 나선다는 이야기인데 과거 1500M 솔트레이크시티 대회에서 고기현선수금메달,2006토리노대회 진선유선수 금메달 을 우승하며 강국 대열에 올랐으나 2010년 벤쿠버 대회에서는 중국의 저우양 선수에게 금메달을 내주며 자존심에 상처를 .. 2018. 2. 17.
평창동계올림픽 세계 미녀선수 6인 공개 평창동계올림픽 세계 미녀선수 6인 공개 러시아 스포츠 매체에서 흥미로운 기사를 발표했는데요 평창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미녀 6인을 선정하였다고 합니다. 1위 헤게보코 스피드스케이팅/노르웨이 27 헤게보코선수는 우리나라에는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선수이지만 미모덕분에 실력까지 유명해진 선수라고 합니다. 이미 유럽/미국등지에서는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구현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2위 레이첼 호먼 컬링/캐나다 29 컬링 최강국 캐나다 컬링팀을 이끌고있는 레이첼호먼선수는 캐나타팀의 주장을 맡고있는 스킵역활을 맡고있으며, 과거 2017 세계여자컬린선수권대회에서 13경기에서 모두 승리며 금메달을 조국에 선사하며 캐나다 컬링팀이 전세계 강국이라는 사실을 전세계에 알리며,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3위 도로테아 위러 .. 2018. 2. 9.
평창동계올림픽,남자싱글 스케이팅 경기,차준환 선수 평창동계올림픽 남자싱글 스케이팅 경기 차준환 선수 한국 피겨스케이팅 팀이벤트 첫번째 경기가 결정되었습니다. 바로 남자싱글부분에 고등학교1학년 생인 올해 17세 차준환선수경기가 오는 9일 10시에 경기가 진행되어 집니다. 연기 순서는 세계랭킹 역순으로 진행되어 지며 세계대회 경험이 없고 점수가 낮은 차준환선수가 제일먼저 참가할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번경기에는 전세계 쟁쟁한 세계적인 스타들도 참여 하는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남자싱글 미국 네이션 첸 일본 우노쇼마 캐나다 패트릭첸 등에 선수들이 함께 참가하여 더욱 뜨거운 무대로 만들어줄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페어부분에는 세계랭킹 1위 러시아 예브게니아 타라소바 블라디미르 모로조프 알리오나 사브첸코 브루노 마소트등에 선수들이 함께 참가하여 멋진 경기를 펼칠것으로 .. 2018. 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