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책을 읽읍시다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16. 9. 25.
반응형

책을 읽읍시다.
요즘 가을이 다가오면서
산으로 강으로
소풍떠나시는 분들 참 많으신데요

저는 이번가을에
목표를 책을 50권 이상 읽는것을
목표로 삼았어요.

성공한 사람들에 공통점은
책을 많이 읽었다는 것인테
책을통해 다양한 경험과
상상력 지식이 싸이기 때문인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상대공감능력이 요즘
떠오르는 키워드이기에 책은
참 유용한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또한 요즘 처럼 인터넷시대에
고리타분하다고 말들하지만
인터넷속에는 정보가 담겨있지만
지식과 지혜가 없다는 말이 있는것 처렁
책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에
성격을 담고 있습니다.

사람을 만나는 직업을
삼고 살고 있는 분이라면
더욱 책을 많이 보길 권해드리며
한사람에 인생과 생각들이
책에 녹아 있는것 또한
책이 가진 특별한 매력인것 같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읽은
책은 여러분들에게
행복한 가을을 만들어 줄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동안 바쁘다 이유로 책보기를
미루어 왔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책속에 담겨있는 여러분에
삶도 풍족함을 배워보시면 어떨까요?

새로운 행복을 만드는
계기가 되시기 바랍니다.

책속에는 길이 있다고
합니다.

내가 가보지 않았던


남들과 다른 길을 찾으신다면
독서 만큼 좋은
취는 없을꺼라 확인하며 이만줄이 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되세요

감사합니다.

2016 가을 독서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