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한카드 SBI저축은행,우리은행 현대카드 손잡고 연 최대 6% 고금리 정기적금 출시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20. 5. 24.
반응형
신한카드 SBI저축은행,우리은행 현대카드 손잡고 연 최대 6% 고금리 정기적금 출시





'깜놀 고금리 제휴적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3%는 커녕 2%대 적금상품도 찾아보기 힘든 요즘 
무려 5%를 상회하는 고금리 적금상품이 나와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비록 월 납입 금액은 적지만, 저금리로 갈증을 느끼고 있는 금융소비자들에겐 좋은소식 일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은행과 제휴된 업체의 상품을 사용하면 보다 쉽게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24일 금융권에 따르면 은행과 카드사들은 다른 금융사와 손잡고 고금리 제휴적금을 잇따라 내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국은행은 현재 제로금리 수준으로 기준금리를 내리면서 시중은행들도 일제히 수신금리를 인하하기 시작했는데요.


23일 기준 4대은행(KB국민, 신한, 우리, 하나)의 정기적금(1년 만기) 금리는 0.9~1.15% 수준에서 형성돼있으며,
현재 한국은행에 따르면 올 3월 중 은행의 저축성수신금리는 전월 1.43% 대비 대비 16bp(0.16%p) 떨어진 1.27%를 기록했고




이런 가운데 은행들이 카드사 등 다른 금융사와 손잡고 5%가 넘는 고금리 적금을 판매하고 있어, 금융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SBI저축은행과 손잡고 연 최대 6.0% 금리의 자유적금을 출시했으며.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앱에서 만기까지 설치하여  유지 시 기본금리 2.1%를 받을 수 있으며,
신한카드의 경우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3.9%의 우대금리가 지급된다고 밟혔습니다.




신한카드우대금리는 9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되며,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과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한 고객이나 직전 12개월간 신용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받을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1년, 월납입 한도는 최대 20만원으로 선착순 2만명까지 가입이 가능한것으로 알려졌으며 가입할수있는 기간은 6월 18일까지 입니다.



SH수협은행과 롯데멤버스는 함께 엘포인트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 '잇 정기적금'을 출시했는데6개월 또는 12개월로 만기를 정할 수 있으고,


최대 월 20만원까지 사용금액에 따라 적립이 가능합니다.금리는 사용조건에 따라 최대 연 2.8%금리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엘포인트 앱은 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상품 가입 시 최대 연 1%의 금리를 지급하고 '잇 딴주머니통장' 입출금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양사는 업무제휴를 기념해 선착순 5천명에게 수협은행 첫 거래고객에게 2천원 상당의 엘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한편 우리은행과 현대카드가 손잡고 연 최대 5.7%의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를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 까지 이며 금리는 기본금리 연 1.7%에 우대금리를 더해 최대 연 0.5%와 특별우대금리로
지급될 예정이며 최대 연 3.5%포인트를 지급된다.



우리은행 첫 거래 고객이거나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 수령조건 충족 시 연 0.5%p가 지급될 예정이며. 특별 우대금리는 현대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금리가 차등 지급되어 카드 사용실적이나 자동이체 조건 충족 시 최대 연 3.5%p까지 지급 받을수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