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궁금한이야기 Y 강남역 스타킹먹물 테러범을 잡았네요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16. 11. 11.
반응형

궁금한이야기 Y 강남역 스타킹먹물 테러범을 잡았네요

 

궁금한 이야기 Y가 촬영도중 스타킹 먹물테러범을

잡았다고 하네요~ㅎㅎㅎㅎ

 

<SBS 뉴스캡처>

그동안 강남역에 스타킹을 신은

불특정다수의 여성들에게

 

 

 

 

알수없는 먹물같은 액체를

난사후 도망쳤던 범인을

촬영중에 잡았다는 이야기인데요

 

 

 

 

그동안 SNS에 괴담으로 불려지며

많은 여성들에 공분을 사왔던 일인데요

 

 

 

 

서초경찰서에 취제 공조로

생생한 장면을 담아 낼수있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세상에 어찌 이런사람들이

많이 나오는지....참 씁쓸하네요

 

 

 

 

그동안 궁금한 이야기 Y는

SBS에 대표 탐사? 프로그램으로

우리주변에 일어나는 일들을

 

 

 

 

짜임새 있게 담아내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받고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에 먹물 테러범을 잡는

수훈까지 덤으로 화면에 담아 낸다고 하니

오늘 11일 밤 8시55분에

방송될예정입니다.

 

 

 

꼭 본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