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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볼보자동차 코리아 헤이볼보 앱 출시 어플 사용법 기능 다운로드 방법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20. 7.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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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는 새로운 고객용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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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 볼보는 프리미엄 직관성 사용자 편의를 키워드로 한 UI/UX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공식 브랜드 디지털 채널로 볼보 자동차의 글로벌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에서 처리되던 
차량 정비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실시간 디지털 통합형으로 설계 되었는데

거기에 잠재고객들이 차량 정보 및 시승신청 이벤트 안내 등을
 비대면 방식으로 할 수 있는 소통기능까지 추가 된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일상 주행 중 경고등이 점멸될 경우 해당 내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검색 기능을 강화 되었으며 
경고등에 따라 고객 지원센터 또는 테크니션과의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추가되었으며

사고 발생 시 체계적인 매뉴얼에 따라 
사고 접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다

 고객 지원 센터 및 112 119 각 보험사별 
콜센터 등에 바로 연결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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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 볼보의 메뉴 구성으로는

△긴급상황 발생 시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및 고객 센터 연결을 할 수 있는 Support(지원)

△전국 서비스센터 정보 확인 및 실시간 예약을 
제공하는 Service(서비스)
△소유 차량의 정보 및 서비스 쿠폰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 Volvo(마이 볼보)

△신차 및 인증 중고차의 차량 정보 확인 및 상시 시승 
신청이 가능한 Buy(구매)

△고객 대상 행사 및 이벤트 소식을 다루는 Program(프로그램)
으로 구분되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여기에 올 연말 내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을 
비롯해 차량 입고 후 정비 검수 완료 등의 과정을 알려주는 
푸시 알림서비스와 기능 정비 이력 조회 기능 등을 도입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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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통해 고객들은 예상 정비 
소요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정비 이력을 관리할 수 있게 된며 
또한 서비스센터 인근에 있는 
주요 카페 레스토랑 명소 등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는 기능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퀴즈 이벤트에 참여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한 고객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이사는 볼보자동차 
고객분들이 인간 중심 철학을 가까이에서 
지속적으로 함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헤이볼보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연결성이 강조되고 있는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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