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네이버 시총 3위 삼성바이오로직스 넘었다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20. 7. 10.
반응형
네이버 시총 3위 삼성바이오로직스 넘었다

네이버의 주가가 장중에 30만원을 넘어서면서 

오랫동안 3위를 고수해온 삼성 바이오로직스를 
제치고 시총 3위 기업으로 우뚝 올라섰다 

<네이버 시총 3위 삼성바이오로직스 넘었다>

네이버 주가가 계속된 상승세로 인하여
10일 현재 네이버의 주가는 이날 29만1500원으로 
순조롭게 출발해 장중 30만 8500원(73%)까지 
상승하며 네이버 사상 최고가로 새로운 역사를 기록했다 
-
-


하루만에 늘어난 시총 규모는 약 3조원에 달하며
주가의 급등으로 인해 네이버는 
시가총액 50조 기업에 한발 다가섰다
<네이버 시총 3위 삼성바이오로직스 넘었다>

최근 시총 3위를 굳건하게 지켜왔던 
삼성바이오로직스(삼바)는 네이버에 자리를 
양보해야만 했다

언택주의 대장주인 네이버의 흥행에 힘입어 
카카오와 엔씨소프트가 3대 대표 종목들의 
시가총액 규모도 100조원을 돌파하는 하루였다

-

-


네이버의 계속되는 주가 상승은 최근 코로나등으로 인한 
글로벌 언택트 기조 확산과 함께 최근 출시한 네이버의 
금융서비스가 본격 서비스가 시행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네이버 시총 3위 삼성바이오로직스 넘었다>



이에 신한금융투자 산업정보팀에 한 관계자는
네이버는 국내와 일본에서 신종코로나19 이후 
전 연령대에 걸친 디지털 컨텐츠의 수요가 
크게 증가한것에 수혜를 받은것에 
있다고 분석했으며
주영훈 유진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테크핀 커머스에 강점인
NHN의 국내외 시장 지배력이 
더욱 강화되고 있다며 최근 주가 상승에 따른
 밸류에이션 부담 우려가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여전히 더욱 크다고 판단내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