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5

감사찬양 CCM듣기 찬송 무료로 듣는방법 힐링찬양 추천 감사찬양 CCM듣기 찬송 무료로 듣는방법 힐링찬양 추천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졌을때 음악 하나가 삶에 큰힘이 될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로가 필요할때 또한 마찬가지라고 생각되는데요 오늘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픈 음악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힐링 찬양위주로 소개해드릴께요 아름다운 찬양과 함께 삶에 용기와 지혜도 함께 얻어가실수있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에 삶에 하나님을 바라보며 살아가길 소원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하기 한번씩 눌러주시면 더욱좋은 찬양과 음악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3. 19.
예수부활찬양 부활절칸타타듣기 예수부활찬양 부활절칸타타듣기 20분 안녕하세요 션샤인블루입니다. 얼마있음 예수님께서 하신 가장 큰기적이신 예수부활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찬양을 통해 여러분들과 예수부활을 다시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2019. 3. 16.
주일학교 율동음악 무료듣기 신나는 주일학교 어린이CCM 듣기 교회어린이음악 추천 주일학교 율동음악 무료듣기 신나는 주일학교 어린이CCM 듣기 교회어린이음악 추천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위한 신나는 찬양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악으로 구성되어 신나고 경쾌한 음악감상이 가능하구요 개인적으로 아이들 워십음악으로 딱 좋아요^^ 아래 유튜브 채널에서 들으시면 됩니다.~~ 에이요!!! 감사합니다. 2019. 3. 10.
찬송가무료감상 무료CCM듣기 한국인이좋아하는 찬양듣기 CCM 한시간 무료듣기 찬송가무료감상 무료CCM듣기 한국인이좋아하는 찬양듣기 CCM 한시간 무료듣기 찬양 무료로 들을수있는 유튜브채널인데요 CCM듣고 은혜로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찬양을 들을수있어 작업할때 켜놓고 작업하는데 하루 하루 행복한것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기 바래요 2019. 3. 10.
미세먼지에 좋은음식 미세먼지많은날 꼭 먹어야 할 음식3가지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방법! 미세먼지에 좋은음식 미세먼지많은날 꼭 먹어야 할 음식3가지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방법! 안녕하세요 션샤인 블루입니다. 3월달에 들어서면서 미세먼지가 온세상을 덮어 외출하기 겁나는 일상때문에힘든것이 사실인데요 그럴때일수록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뭘 먹어야 하나...라는 고민이 드는것이 사실입니다. 먼저 미세먼지 많을때 떠오르는 필수품 마스크 착용방법 먼저 알아볼께요 아시는 분들께서는 PASS해주시구요 미세먼지가 많은 날의 경우 코와 입을 함께마스크를 통해 막는것이 좋은데요 입으로 들어온 미세먼지의 경우 2일정도 몸에머문뒤에 배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 흡인된 미세먼지의 경우에는 폐로 바로 전달되기에배출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니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코와 입을 동시에 가려주시고 마스크없이외출시에는 입.. 2019. 3. 5.
우리 아이 태교음악 피아노 자장가 음악 몸과마음을 쉬게해주는 엄마 힐링음악 우리 아이 태교음악 피아노 자장가 음악 몸과마음을 쉬게해주는 아름다운 힐링음악 안녕하세요 션샤인블루입니다.지난시간에 이어서 태교음악 소개해드릴께요 힘들고 지칠때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음악을 준비했는데요이른 아침에 듣기 좋은 상쾌한 음악이오니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와 산모모두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션샤인블루 2019.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