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자 장성규 기상케스터 김민아 악플러들에게 감동까지 전하다

by 매일매일바람은분다 2020. 5. 11.
반응형

여자 장성규 방송인 김민아 악플러들에게 감동까지 전하다


최근 디시인사이드 김민아 갤러이에는 10일에 악플러가 방송인 김민아에게 악플을 달았다는 고해성사가 나왔다



<사진출처 김민아 팬카페>



글쓴이는 제가 진짜 롤 팬이라며 LCK보는것이 낙인데 

누나(김민아)가 너무 못해서 롤 갤러리에 나쁜 글도 쓰고 그랬다며, 죄송하다 지금은 염치 없이 책사고  잡지사고 유튜브 다 챙겨 보고 있다 

저 같은 놈이 욕해서 죄송해요 누나" 라고 적었다



<사진출처 김민아 팬카페>




과거의 잘못을 뉘우치는 한팬의 솔찍한고백에 방송인 김민아가 직접 댓글을 달았는데요




김민아는 누가 완벽하게 옳은 삶을 살았을까? 그리고 옳고 그름은 누가 정하는 것이냐?

때로는 남의 일은 남의 몫이라고 생각하는것도 필요하다며, 님이 저를 욕하셔서 제가 괴로워했든 상처 받았든 제가 담당할 몫이고 제가 선택한 길이다 라고 적어 많은 분들께서




김민아 달리봤다는 의견이 대다수인데요


거기에 대.인.배 라는 칭찬까지...핵심을 찌르는 말에

정말 어리 둥절했을듯싶습니다.


<사진출처 김민아 팬카페>




이어서 김민아씨는 


스스로 나따위가 라며 자기 자신을 폄하하지 말아 달라 내가 생각하게 

내행동이 아쉽다며 다시는 그러지 않으면 되는거다 "세상엔 다른 사람을 욕할 자격이 있는 사람이 따로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고 했다


또한 김민아는 "자신의 도덕관에 남을 욕하는것이 좋지 않은 일이다 라고 결론 내셨으면 그냥 앞으로 그에 따라 살아가면 된다며 나같은 놈이 욕새서는 안되는거 였다 라고 생가가할 필요없다고 강조했다


글쓴 누리꾼은 김민아가 댓글을 달자 감동을 감추지 못한 모양새다 


그는 누나가 어떤 마음으로 댓글을 썻는지 생각하니 내가 어리석었다며

오해해서 미안하다

앞으로 누나 말대로 착하게 글쓰겠다고 했다


<사진출처 김민아 팬카페>




김민아는 자신의 갤러리중 종종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과 소통하고있으며 특히 김민아가 이날 팬들을 향해 진심을 담아 적은 댓글을 다른 누리꾼들에게 감동을 안기며 회자되었다


김민아씨 앞으로 더 응원할께요~


매력 넘치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