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23

유재경 주 미얀마대사가 최순실추천 인정 유재경 주 미얀마대사관 최순실추천 인정 오늘오전 특검 사무실로 출석하던 유재경 주미얀마대사가 오전만해도 누가 추천했는지 모른다고 기자들 앞에서 이야기 하고 조사를 받으러 들어갔는데... 반나절도 되지 않아서 기자들앞에서 최순실의 추천으로 자신이 미얀마대사로 임명되었다고 입장을 180`다른 입장을 밝혔습니다. 최순실 게이트에 또다른 사건으로 조사중인 이번 조사는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씨가 미얀마 개발 이권에도 개입했는지 밝히기 위함인데요 이에 앞서 우병우 전민정수석에 조사도 임박했다는 특검보 발표가 있었으며 유재경 미얀마대사에 조사또한 중요 참고인 조사로 불려지며 오늘하루동안 뜨거운 이슈를 만들어 냈습니다. 앞으로 우병우 전 민정수석에 대한 조사도 박차를 가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특검의 수사일시도 20.. 2017. 1. 31.
감독홍상수 배우김민희 새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예고편 감독홍상수 배우김민희 새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예고편 안녕하세요 웅아범입니다. 새해 떡국은 다들 잘드셨나요? 저도 가족들과 함께 새해떡국먹으며 덕담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새해에는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한동안 영화계에서 가장 뜨거웠던 두사람을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홍상수 김민희씨 이야기인데요 지난 24일 유튜브를 통해 영화" 밤의해변에서 혼자" 라는 작품의 예고편이 공개 되었는데요 그동안 많은 언론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어떠한 작품이 나올지 궁금해했었는데 그동안 두사람에 연인관계가 밝혀지며 많은 충격을 국민들께 안겼는데 저또한 김민희씨를 아끼고 사랑했던 팬에 한사람으로 아쉬운 마음을 금할수없는것같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김민희 홍상수 두사람에 선택이므.. 2017. 1. 30.
정규재인터뷰<정규재TV> 박근혜인터뷰 바로보기-개인적인생각 정규재인터뷰 박근혜인터뷰 바로보기-개인적인 생각 안녕하세요 날씨 밤되니 많이 춥네요 조금전에 인터넷을 보다가 깜짝놀랄 소식을 접했는데요 국회 탄핵후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박근혜 대통령이 유튜브를 통해 정규재씨를 통해 인터뷰를 했다는 내용인데요 인터뷰는 청와대 상춘재에서 진행 되었는데요 여론이 안좋으니...이런 방법을 택한것같습니다. 그동안 불통이다 소통이 안된다 이런저런 수식어를 달고 지낸 박근혜대통령이 이번에는 자연스레 인터뷰를 진행 한다고 하여 믿기지는 않았지만 끝까지 보았는데...시종일관 시선이 한곳으로 가는모습이 보여 컨닝? 하시는것같다는 의구심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하고 싶은 이야기들이 있으셨다면 미리 하셨다면 이런 일까지는 생기지 않았을텐데..... 아쉬울 다름이네요 지금 헌재에서 진행되는 탄핵.. 2017. 1. 25.
박영수특검 최순실 체포영장 청구-나를 체포하라 박영수특검 최순실 체포영장 청구-나를체포하라 최순실없는 최순실 청문회가 마무리되면서 특검에서 총6회에 걸처 특검에 출석을 요구했지만 최순실측에서 소환에 응하지 않으면서 특검이 이번에 제대로 소환하려고 하는것같아요~ 바로 체포영장을 청구했는데요 어제인 22일 최순실씨를 소환하기 위하여 체포영장을 청구하면서 소환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검은 오는 23일중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강제로 소환하여 조사할 방침입니다. 최씨는 박대통령과 공모하여 뇌물을 수수한 혐의와 함께 이대 부정입학을 조사한다는 방침인데요 지난 김기춘 조윤선 블랙리스트 사건 연루자에 대한 구속수사이후에 특검에 남은 일정강행에 국민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제 특검활동기간이 30여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남은 행보에 국민들은 더욱많은 의.. 2017. 1. 23.
TVN드라마 도깨비 종영 시청률 폭팔(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끝나지 않은 사랑 TVN드라마 도깨비 종영 시청률 폭팔(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끝나지 않은 사랑 어제 드라마 도깨비가 대막에 종영을 하였는데요 1회부터 많은 이슈를 만들어 내며 도깨비 사랑에 국민들이 빠졌는데요~ 요즘 많은 이슈가운데도...단연 으뜸은 도깨비가 아니였을까 싶어요 그만큼 TVN드라마로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낸것같아요~ 특히 공유 김고은 커플에 가슴아픈이야기 부터 저승사자 이동욱씨와 유인나씨에 러브스토리도 많이 웃고 울게 만들어 준것같은 드라마인데요 저렇게 멋있는건 반칙아닌가 싶을정도로 멋있고 또 멋졌던것같아요 시청률또한 20.5%라는 기념비적 드라마로 기억될것같습니다. 지상파에서도 최근 이런 시청률을 보인적이 없기에~~ 드라마 공화국으로 TVN을 칭하는건 시간문제인것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탄탄한 스토.. 2017. 1. 22.
김기춘 조윤선 구속 영장실질판사 성창호판사 김기춘 조윤선 구속 영장실질판사 성창호판사 드뎌 오늘 법꾸라지 김기춘 조윤선 장관 영장실질심사가 이루어 질전망인데요! 이를 맡고있는 판사가 바로 성창호 판사입니다. 성창호 부장판사는 지난 백남기 농민 부검영장과 가습기사건 롯데 사건과 조원동 수석 영장을 기각시킨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그동안 이슈메이커로 법조계에 계셨던 박범계의원마저도 이번 영장이 기각될까봐 걱정이라고 하시는데요~ 기각되어야 하는 영장은 청구되고 기각되지 말아야 할 영장은 기각되니 말입니다. 성창호 판사 이력을 간단히 소개 해드렸는데 이외에도 고향은 부산으로 서울대를 졸업하고 대학교시절 사법고시를 합격하여 올해 46살로 부장판사자리에 오른 인물입니다. 또한 남부지법과 법원행정처를 거치며 엘리트형 판사라고 말씀드릴수있는데요 어제 이재용부회장 .. 2017. 1. 20.